프로그램 소개

필라테스의 기본원리에 충실하여 기구없이도 매트와 소도구로 전신근육을 고르게 사용하고 체형교정 및 코어강화에 큰 효과를 줍니다.


필라테스는 안전(safety)을 바탕으로 균형(balance)을 회복하고 안정 (stability)을 증진시키는 운동입니다.


반복된 동작을 통해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코어근육을 단련시키며 통증 없이 체력과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체력과 근력 향상 어렵지 않습니다.

낮은 체력과 근력으로 인해 무기력하고 금새 피로감을 느낀다면 체력/근력강화 전문 강사님의 1:1코칭으로 몸의 균형과 안전성까지 증진시켜드립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체지방 측정 및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인바디와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설정한 운동 목표와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근력강화 운동이 진행됩니다.


1주차 - 운동 호흡법 인지, 흉곽/견갑 안정성 증가 운동, 상완/어깨 운동

2주차 - 운동 시 복부 안정성 강화, 흉곽/견갑 안정성을 통한 어깨 운동

3주차 - 상체 근력 강화를 위한 푸쉬업, 상완 이두근과 상완삼두근 운동

4주차 - 상완과 어깨 강화를 위한 변형 푸쉬업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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