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호흡, 순환, 면역 기능이 저하되고 체력 감소, 소화기능이 떨어지게 됩니다. 

신체 활동 및 체지방량 감소로 대사율이 감소되고, 더불어 근골격계 기능의 저하로 골감소증, 골다공증, 빈혈 등 신체가 약화되어 갑니다.


정기적인 운동을 통해 근력, 지구력, 유연성 및 균형성을 개선하고 상실감 및 소외감 등의 부정적인 심리요인을 제거함으로써 스스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체력과 자신감이 향상됩니다

노년기의 건강과 체력은 100세 시대인 현재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체지방 측정 및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인바디와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설정한 운동 목표와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시니어 요가가 진행됩니다.


1주차 - 기초체력 평가 및 유연성 강화를 위한 요가 테라피

2주차 - 밴드를 이용한 하체근력 강화및 젠링 메뉴얼

3주차 - 밴드를 이용한 하체근력 강화Ⅱ및 폼룰러 메뉴얼

4주차 - 상체근력 강화 운동 및 마사지볼 메뉴얼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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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예약문의를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관련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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