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각 개월수에 맞는 산전 운동으로 골반기저부의 바른 정렬과 하체 근육강화를 통해 건강한 출산을 돕습니다.

운동 관리를 통해 출산후 빠른 회복으로 이전 몸매를 되찾기 수월합니다.


  • 복식 및 흉식 호흡을 통해 심폐기능강화와 정신적인 안정
  • 임신기간 중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위한 올바른 움직임
  • 임신기간 중 비만을 예방하며 빠른 산후 회복
  • 유산소 운동을 통한 임신성 당뇨병과 고혈압 발생 위험도 저하
  • 임신기간 중 생기는 통증의 완화
  • 골반과 고관절을 늘리는 하체 교정요가로 자연분만에 도움
  • 출산 두려움을 극복하여 산모와 아기의 교감을 높임
  • 출산 시 진통에 효과적인 호흡법과 자세

임산부 운동 주의사항


  • 운동할 때 숨을 참고 하지 마세요.
  • 덥고 습한 환경에서 운동하시면 위험하며, 수시로 수분을 섭취해 주세요.
  • 운동 중 통증이 지속될 경우 편한 곳에 앉거나 누워 휴식을 취합니다.
  • 질출혈이 보이거나 어지러울 때, 한시간에 6회이상 배뭉침 현상 또는 양막 조기파열시 운동을 즉시 중단해 주세요.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건강하고 안전한 출산이 가능합니다.

후케어스의 임산부 전문 운동 강사가 출강하여 건강한 출산과 출산후 빠른 회복을 위한 안전한 운동 처방으로 진행합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각 개월 수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으로 골반 기저근의 바른 정렬과 하체 근육 강화를 통해 건강한 출산을 돕습니다.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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