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명상과 몸을 이완시키는 여러가지 호흡법을 배워봅니다.


고르고 깊은 호흡은 자율신경계를 안정시키고, 횡격막을 자극해 스트레스를 받을 때 흥분되는 교감신경의 활동을 가라앉히는 부교감신경의 활동을 촉진합니다.


명상하는 동안 뇌파 중 세타파가 더 생성됩니다. 세타파가 우세할 때 사람들은 깊은 통찰력을 경험하기도 하고 창의적인 생각이나 문제해결력이 솟아나기도 합니다.


명상 호흡 요가를 통해 집중력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어느곳이든 명상센터입니다.

스트레스, 불면증, 우울증, 불안장애, 강박증, PTSE(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으로 마음 치유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하며, 다양하고 체계적인 명상 요가 커리큘럼을 갖춘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출강합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체지방 측정 및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인바디와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설정한 운동 목표와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명상호흡 요가가 진행됩니다.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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