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출산으로 인한 골격을 안정화시키는 운동으로 틀어지고 확장된 복부, 골반의 근육 강화 효과와 장기의 위치를 바로잡는데 도움이 됩니다. 


  • 척추, 골반 등 몸의 변형을 원상태로 회복시키는 안정화 운동
  • 산후 2년 이내 다이어트와 근육 운동으로 비만 고착화 예방 운동
  • 자궁수축과 자궁내막의 재생, 복막과 복벽의 회복을 위한 교정 운동
  • 산후 통증 완화와 산후 우울증 예방 운동



산후 운동 주의사항


  • 출산 4주이후 서서히 운동은 가능하나, 제왕절개 분만의 경우 수술부위에 부담이 되는 운동은 피해야 합니다.
  • 덥고 습한 환경에서 운동하시면 위험하며, 수시로 수분을 섭취해 주세요.
  • 운동 중 통증이 지속될 경우 당일 운동을 중단하며 의학적 소견이 필요합니다.
  • 질출혈 또는 피로가 현저하게 심해질 경우 운동을 즉시 중단해 주세요.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산후 통증해소와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출산일/초산 여부/자연분만 여부/모유수유 여부에 따라 산후다이어트를 계획해 드립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설정한 운동 목표와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산후 필라테스가 진행됩니다.


1주차 - 체형 바로잡기

2주차 - 허리 통증 감소를 위한 골반 교정운동

3주차 - 코어 근력강화 및 척추 정렬 운동

4주차 - 신체온도 상승 및 체중 감량 운동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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