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및

이벤트


_____________________


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씨네드쉐프에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씨네드쉐프에서 진행하는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은

B2C, B2B 요가 및 운동 서비스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협력해 진행한다. 


지난해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로마 힐링테라피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향후 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매달 정기적으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는 ‘봄, 움츠러든 몸을 틔우는 힐링 요가’를 주제로 17일에는 씨네드쉐프 압구정,

24일에는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

템퍼시네마에서 요가 마스터와 함께 함께 힐링 요가를 즐긴 후,

건강한 봄의 기운을 담은 헬씨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상영관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요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집안 침대에서도 쉽게 접목할 수 있는 요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일반 요가 클래스와는 차별화했다.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운동 동작이 포함된

리플렛과 아로마 미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씨네드쉐프의 요가&다이닝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2.04.15

링크 바로가기

 추운 겨울,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온몸이 뻐근하다면 홈 필라테스가 정답이다.

홈 필라테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한다.

코로나19 시대 최적의 운동, 홈 필라테스


필라테스는 내 몸의 가장 바른 자세를 찾아가는 운동이다.

바른 자세를 찾으면 평상시 올바른 근육 사용으로 인해 통증이 감소되거나 몸이 편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샤필라테스&자이로토닉 윤소연 대표는 기본적인 동작을 먼저 시행하고 동작의 난이도를 올리며 진행하면

집에서도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홈 필라테스도 필라테스의 기본인 호흡이나 골반 안정화(골반의 바른 정렬),

견갑 안정화(날개뼈의 바른 정렬)에 대해 인지하고 모든 움직임을 코어와 연결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활성화되어 필라테스를 집에서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졌다.

원래 홈 필라테스는 외출을 자주 할 수 없는 아이 엄마를 위한 산후 필라테스가 그 시작이었는데,

요즘에는 통증이 많아 운동이 꼭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도 많이 선택하고 있다.

직접 집으로 방문해서 지도하는 방문 홈트뿐만 아니라, 실시간 비대면으로 하는 줌(Zoom) 필라테스,

유튜브나 어플을 통해 할 수 있는 필라테스 등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운동하면 된다.

홈 필라테스 프로그램들


방문 필라테스의 장점은 바쁜 시간을 쪼개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트레이너가 직접 찾아오니 운동하러 오고 가는 시간을 확 줄여준다.

기구를 사용하지 못하고 매트나 소도구 위주의 운동으로만 제한된다는 점은 단점이지만 강사가 소도구를 준비해오는 점은 편하다.

홈핏(homefit.co.kr)은 대표적인 방문 트레이닝 연결 서비스 업체다. 위핏(www.wefitness.me)과 후케어스(www.whocares.co.kr)도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유니몬홈트(yoonimon.com)는 여성 전문 방문PT를 지향한다.


그리고 ‘숨은 고수’라는 뜻의 숨고(soomgo.com)는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숨은 고수를 쉽고 빠르게 연결해주는 전문가 매칭 서비스다.

요청서를 작성하면 여러 고수들이 맞춤형 견적서를 보내고, 그중에서 맘에 쏙 드는 고수를 찾아 맞춤형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SNS에서는 방문 홈트를 진행하는 강사들의 계정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 누군가를 들이기가 꺼려지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트레이너들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필수로 이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언제든지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온라인 클래스들도 많다.

클래스101(class101.net)은 대표적인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이며

건강한 친구들(healthyfriends.co.kr)과 콰트(www.quat.life)는 홈 트레이닝 전문 온라인 클래스다.

또 피지오 필로소피(www.pilosophy.me)에서는 물리치료사&필라테스 강사이자

70만 유튜버 ‘자세요정’의 체형 교정 온라인 레슨을 만날 수 있다.


홈 필라테스 소도구 선택 시 주의점


방문 홈트 때는 강사가 소도구를 준비하지만 운동을 연습하거나 혼자 운동할 때는 소도구가 필요하다.

홈 필라테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소도구들은 인터넷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중 폼롤러는 근막 마사지를 위해 많이 구입하는 소도구 중 하나인데 본인 몸에 맞는 것을 찾기 위해서는 강도(푹신 또는 딱딱),

길이(91㎝ 또는 45㎝), 겉면 돌기(유, 무) 운동 목적에 맞는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서클링의 경우 근력을 강화시켜주기 위한 보조 소도구로 많이들 사용한다.

링을 조여주는 동작이나 바깥으로 벌려주는 동작을 하기 위해서는 조여지는 강도가 다 다르니 체크할 필요가 있다.


짐볼의 경우 앉아서 점프를 뛰거나 밸런스를 위해 많이 찾는다.

키에 따라서 볼의 크기를 선택해야 하고, 볼의 겉면의 두께도 다양한 점을 참고하도록 한다.

밴드는 스트레칭을 위해 많이 구입하는데 회사별로도 강도가 다르고 밴드 색상에 따라서도 강도가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자.


2021.12.21

링크 바로가기 


당근마켓, 하이퍼로컬 플랫폼 동반성장...

입점 스타트업 매출 3배 향상


 

당근마켓을 중심으로 하이퍼로컬 스타트업 동반 성장 생태계가 만들어지고 있다.

당근마켓에 입점한 스타트업 매출이 이전보다 최대 3배 이상 상승하는 등 지역 기반 커뮤니티 저력이 커지고 있다.


비즈프로필을 이용하는 업체는 지역기반 온라인 광고를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불특정 다수에게 보여지는 포털 광고는 가성비가 좋지 않다.

전단지 배포나 아파트 게시판 광고 등은 효율이 떨어지고 진입도 제한된다. 당근마켓 가입자도 한몫했다.

당근마켓은 전국 6577개 지역에서 이용자 22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월간이용자수(MAU)는 1600만명이다.


비대면 생활 폐기물 수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늘수거'는 당근마켓 이용 후 매출이 200% 성장했다.

오늘수거는 서비스 지역이 반경 3㎞ 정도로 제한돼 있어 정밀한 지역 타겟 마케팅이 필요하다.

특정 동네를 대상으로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당근마켓 지역광고를 활용해 

서울 강남구, 서초구 이용자 대상 온라인 광고를 진행해 효율을 높이고 비용을 낮췄다.


소통 창구가 열려있는 점도 고객 확보에 기여했다.

전문 홈트레이너가 집으로 찾아가 일대일 맞춤형 방문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케어스'는 당근마켓 입점 후 매출이 50% 상승했다.

고객 개인별 역량을 파악한 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스널트레이닝(PT) 특성상 고객과 소통이 중요하다.

비즈프로필을 통해 이용자 문의에 실시간 응대하면서 가입 고객이 증가했다.


요식업의 경우 단골 등록 기능이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점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잇딜라이트'는 당근마켓 이용 후 매출이 40% 성장했다.

단골 등록 고객 2000명을 달성하며 안정적 매출이 가능해졌다.

새로운 고객군도 발굴해 적합한 지역별 타깃 광고 기획도 할 수 있다.


하이퍼로컬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도시 밀도가 높고, 정보기술(IT)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어 휴대폰을 이용한 고객 위치 정보 파악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김창주 당근마켓 지역광고실 총괄은 “종이 전단지나 아파트 게시판 광고는 효율이 떨어지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포털은 지역 마케팅 채널로는 적합하지 않다”며 “당근마켓은 세부 동네 단위 이용자까지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는 최적화된 채널로,

하이퍼로컬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채널로 뿌리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입점업체와 성과


당근마켓을 중심으로 하이퍼로컬 스타트업 동반 성장 생태계가 만들어지고 있다.

당근마켓에 입점한 스타트업 매출이 이전보다 최대 3배 이상 상승하는 등 지역 기반 커뮤니티 저력이 커지고 있다.


비즈프로필을 이용하는 업체는 지역기반 온라인 광고를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불특정 다수에게 보여지는 포털 광고는 가성비가 좋지 않다.

전단지 배포나 아파트 게시판 광고 등은 효율이 떨어지고 진입도 제한된다. 당근마켓 가입자도 한몫했다.

당근마켓은 전국 6577개 지역에서 이용자 22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월간이용자수(MAU)는 1600만명이다.


비대면 생활 폐기물 수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늘수거'는 당근마켓 이용 후 매출이 200% 성장했다.

오늘수거는 서비스 지역이 반경 3㎞ 정도로 제한돼 있어 정밀한 지역 타겟 마케팅이 필요하다.

특정 동네를 대상으로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당근마켓 지역광고를 활용해 

서울 강남구, 서초구 이용자 대상 온라인 광고를 진행해 효율을 높이고 비용을 낮췄다.


소통 창구가 열려있는 점도 고객 확보에 기여했다.

전문 홈트레이너가 집으로 찾아가 일대일 맞춤형 방문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케어스'는 당근마켓 입점 후 매출이 50% 상승했다.

고객 개인별 역량을 파악한 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스널트레이닝(PT) 특성상 고객과 소통이 중요하다.

비즈프로필을 통해 이용자 문의에 실시간 응대하면서 가입 고객이 증가했다.


요식업의 경우 단골 등록 기능이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점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잇딜라이트'는 당근마켓 이용 후 매출이 40% 성장했다.

단골 등록 고객 2000명을 달성하며 안정적 매출이 가능해졌다.

새로운 고객군도 발굴해 적합한 지역별 타깃 광고 기획도 할 수 있다.


하이퍼로컬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도시 밀도가 높고, 정보기술(IT)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어 휴대폰을 이용한 고객 위치 정보 파악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김창주 당근마켓 지역광고실 총괄은 “종이 전단지나 아파트 게시판 광고는 효율이 떨어지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포털은 지역 마케팅 채널로는 적합하지 않다”며 “당근마켓은 세부 동네 단위 이용자까지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는 최적화된 채널로,

하이퍼로컬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채널로 뿌리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당근마켓 비즈프로필 입점업체와 성과


2021.12.06

링크 바로가기 

🎉후케어스XTPZ 제휴 기념 대관료 지원 이벤트🎉


프리미엄 방문PT 후케어스,

프라이빗 기구 필라테스 스튜디오 TPZ에 드디어 상륙 🛬


홈트레이닝을 하면서 기구가 없어 1% 아쉬웠던 부분을

최고급 스탓 필라테스 기구를 갖춘 TPZ 스튜디오에서 채워보세요.

후케어스의 전문 필라테스강사와 프라이빗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1:1 맞춤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


특별 제휴 이벤트로 10월 31일까지 결제시,

결제한 수업 회차 동안 스튜디오 대관료 (3만원)을 후케어스에서 지원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이벤트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방문P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후케어스코리아(대표 김민지)가 주식회사 더프라자(대표 이종훈)의 프리미엄 공간공유 플랫폼 TPZ Studio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으며 서비스 질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후케어스코리아는 방문 프리미엄 운동서비스를 체계적으로 프로그램화 하여 전문 강사들을 통해 개인을 위한 방문PT와 기업체 임직원을 위한 단체PT 등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집이나 직장에서도 전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수요창출을 일으키고 있다.

 

TPZ Studio는 골프와 PT, 필라테스 등을 위해 최적화된 공간을 구축하고 공유함으로써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받는 이들이 장소제약 없이 전문화된 스튜디오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프라인 공간공유 외에도 전용 앱을 통해 온라인 공간공유까지 진출하여 온오프라인 통합 공간공유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다.

 

금번 ㈜후케어스코리아와 TPZ Studio의 업무협약으로 ㈜후케어스코리아는 TPZ Studio 한남점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집 뿐만 아니라 전문 필라테스 공간에서도 스탓필라테스 기구를 활용한 프라이빗 레슨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후케어스코리아는 TPZ studio의 기존 2만명이상 골프 레슨 회원을 대상으로 레슨 전 30분 전문 골프필라테스를 대관료 포함 6만4천원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골프는 한방향 운동이기 때문에 적절한 준비운동 없이 칠 경우 근골격에 많은 부담을 줄 수 있는데, 어깨, 가슴, 골반, 손목 스트레칭과 필라테스 운동으로 부상위험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고, 필라테스 코어 강화를 통하여 골프 스윙과, 비거리 기능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후케어스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퍼스널 트레이닝, 필라테스 등은 효과적인 프로그램의 구성과 전문가의 노하우도 중요한만큼 공간이나 시설도 매우 중요한 분야다”며 “컨텐츠와 플랫폼의 만남이라는 측면에서 금번 양사의 전략적 제휴는 업계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기에 상호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어 최종적으로 고객 분들이 느끼는 향상된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1.10.15

링크 바로가기

고객센터
1522-7303

평일 9~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주)후케어스코리아

대표 김민지

사업자등록번호 693-88-01245 사업자정보조회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강남-04397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93길 40, 412호

마케팅, 제휴 문의 help@whocares.co.kr  

한국스포츠교육협회 평생교육원

(주)후케어스코리아

대표 김민지 

사업자등록번호 693-88-01245 사업자정보조회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강남-04397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93길 40, 서울소셜벤처허브 412호

마케팅, 제휴 문의 help@whocares.co.kr

한국스포츠교육협회 평생교육원


© 2022 Whocares Korea, Inc.


고객센터

평일 9~18시

토 / 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