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필라테스는 한쪽 방향으로만 하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의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좋습니다.

골프 외에도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등 편측 운동은 골반의 불균형과 척추 좌우 불균형, 좌/우측 근력의 차이를 유발하는데 이런 불균형은 부상으로 연결되기 쉽습니다.


골프 컨디셔닝과 필라테스로 몸의 중심인 코어와 골프 동작과 관련된 근육들을 강화시키므로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비거리 향상과 정확도를 높여줍니다.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안전하면서 즐거운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골퍼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주어 부상없이 골프를 안전하게 칠 수 있도록 합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체지방 측정 및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인바디와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설정한 운동 목표와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골프 컨디셔닝이 진행됩니다.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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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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