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필라테스는 근육을 가늘고 길게 발달시키는 근력운동이기 때문에 군살이 붙기쉬운 복부나 옆구리, 허벅지 등의 부분적인 체지방 감량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속근육을 강화시켜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일 헬스장을 찾아가는 운동의지가 부족했다면, 1 : 1 개인 방문 트레이닝을 통해 프리미엄 바디쉐이핑 필라테스 클래스를 경험하세요.


후케어스와 함께라면 

다이어트 성공 가능합니다.

현재 식단 분석과  맞춤형 운동으로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체계적으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 운동 목표 설정

후케어스 전문 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운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체지방 측정 및 자세평가

1:1 맞춤 컨설팅으로 인바디와 자세분석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정확한 체형 분석을 진행합니다.

3. 식단 분석

다이어트에서 운동 만큼 중요한 식단관리! 요청시 후케어스 다이어트 전문 강사가 식단 분석과 1:1 맞춤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4. 맞춤형 프로그램 진행

설정한 운동 목표와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체계적인 운동이 진행됩니다.


1주차 - 초기 평가, 호흡 운동 및 신체의 움직임 인지, 전신 운동

2주차 - 호흡 운동, 전신 운동 및 근력 증진

3주차 - 상지 강화 운동 및 코어 강화 운동, 파워 다이어트

4주차 - 파워 다이어트, 체형 교정 운동 및 코어 운동



예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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