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잘 쓰지 않는 근육으로 운동하여 근육의 탄력성을 증가 시켜주고 신체의 균형을 바로 잡아 줍니다.




강사 

이력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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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전아트센터 스포츠클럽 요가강사
  • 오아시스스포츠 요가강사
  • 나디아요가 세곡본점 마스터
  • 오앤요가 삼성점 강사
  • AFIC 국제 피트니스 컨벤션 Beat yoga 강의
  • W호텔 요가강사
  • 클럽S 골프 요가 마스터
  • 월드짐 잠실점, 명동점 마스터
  • 핫요가 숨 양재점 강사
  • 핫요가코리아 공릉점, 노원점 강사
  • 줄리엣스포츠 마스터
  • SK 리더스뷰 르와 휘트니스 요가강사
  • 역발산 휘트니스&골프 요가강사
  • 기업강의 (한화건설, 메가스터디, 아그파코리아, 미래에셋, 우리카드, 현대자동차 등)




자격증 및 

워크샵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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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T.C All that course - Nadia Yoga
  • T.T.C Standard Basic course - Nadia Yoga
  • T.T.C Advanced course - Nadia Yoga
  • T.T.C Vini therapy course - Nadia Yoga
  • T.T.C Beat Yoga - Nadia Yoga
  • 산전, 산후요가 - 요가쿨라
  • Basi Pilates 지도자 과정 수료 - Basi Pilates
  • NPTA 근골격계 해부학 - NPTA
  • NPTA JMT 관절 재활운동 테크닉 - NPTA




레슨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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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타요가는 동작이 매우 느리고 부드럽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 빈야사요가는 빠른 템포의 명상 음악에 맞춰 동작이 춤을 추듯이 연결되며, 벨트와 나무블록 등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재미 있는 요가를 원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 아헹가요가는 부상을 당했거나 허리디스크 등 척추관절 질환이 있는 사람이 재활 목적으로 배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벨트 등 요가 도구를 이용하며 같은 동작을 반복하기 때문에 정확한 요가 자세를 잡을 수 있습니다.

· 아쉬탕가요가는 초보자보다 상급자에게 권합니다. 물구나무 서기 등 강한 근력과 유연성을 필요로 하는 동작이 많습니다.

· 유산소요가는 척추를 중심으로 복부와 골반을 바르게 잡아주고 강화 시키는데 좋은 동작들과 호흡을 통한 운동 방법입니다.
동적인 움직임과 규칙적인 복식 호흡을 리듬에 맞추어 흥미롭게 할 수 있는 동작들로 짧은 시간에 유산소 운동, 근력운동, 유연성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정적인 운동을 싫어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운동으로 전신 관절 마디마디를 움직이게 하여 관절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평소에 쓰지않은 근육을 운동 시켜주어 근육의 탄력성을 증가 시켜주고 신체의 균형을 바로 잡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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