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해진 속근육과 관절들을 강화 및 몸의 불균형을 잡아 통증 완화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강사 

이력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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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화여자대학교 요가, 필라테스 강사
  • 한국 동작치료 개발원 상임 이사
  • 삼육대학교. 청주대학교 생활체육학과 전공 필라테스 강의
  • 유토니 힐링 센터 전문 교정운동 치료사
  • 성신여자대학교 삼육대학교 필라테스 교양 강의
  • 서울종합예술 학교. 경희대학교.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 및 심사
  • A2Y 에이전시. 바디 에스핏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 및 심사




자격증 및 

워크샵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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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제 Polestar Pilates 수료 - Polestar Pilates
  • Pregnancy, Props(산전, 산후) certificate - Balanced Body
  • BOSU Master Trainer Certificate - BOSU




레슨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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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가 (아쉬탕가. 빈야사)
    신체 움직임을 좀 더 섬세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혈액 순환의 도움을 주어 호흡과 더불어 몸의 균형을 맞춰준다. 평소에 잘 쓰지 않는 관절과 근육 운동으로 틀어진 자세를 바로잡고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 소도구 필라테스
    몸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통증을 완화하고 약해진 근육들을 자극하여 강화시켜준다. 어깨 결림. 골반과 허리 통증.


  • 산후 필라테스
    약해진 속 근육과 관절들을 좀 더 체계적으로 강화시키고 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배출하고 삶의 활력을 준다.


  • English vinyasa 영어 요가(외국인 티칭)
    실제 뉴욕 요가 클래스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들로 이해하기 쉽고 일반인과 청소년에게도 가능한 영어 수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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