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체형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강사 

이력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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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리필라테스 강사
  • 필라테스 그릿 강사
  • AR 필라테스 강사
  • 베라시떼 필라테스 강사
  • 필라테스애플 강사




자격증 및 

워크샵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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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born pilates scoliosis 수료
  • 소도구 메디컬 코리아 콜라보 워크샵 수료
  • 소도구 메디컬 코리아 ‘소도구 6주 전문가과정’ 수료
  • 소도구 메디컬 코리아 ‘해부학’교육 수료
  • 소도구 메디컬 코리아 ‘생리학/병리학’ 수료
  • 소도구 메디컬 코리아 '필라테스의 재해석' 수료
  • 소도구 메디컬 코리아 '리커버링 근골격계 솔루션 지도자과정' 수료
  • K슈로스 오픈세미나(골반,척추측만증) 수료
  • 슈로스를 기반으로 한 척추측만 필라테스 수료(이지원필라테스&케이슈로스)수료
  • 대한예방운동협회 심부조직 마사지의 질환별 적용 코스 수료
  • 재활트레이닝 전문가과정 LV1(한국인재교육원) 수료
  • 재활트레이닝 전문가과정 LV2(한국인재교육원) 수료
  • 뉴만 Kinesiology(한국인재교육원) 수료
  • 운동 영양학 및 대사질환을 위한 식이(한국인재교육원) 수료
  • 목,팔꿈치,손목에 대한 모든 것(차의과대학원 홍정기 교수, 머스트무브)
  • 허리에 대한 모든 것(차의과대학원 홍정기 교수, 머스트무브)




레슨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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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프로그램은 올바르게 체형을 회복하는 필라테스 수업입니다.


올바른 체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네 가지 방법이 필요합니다. 첫째, 평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올바르지 못한 자세를 취하고 있으면 짧아진 근육은 더 짧게 만들고 늘어진 근육은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둘째, 생활 속에서 제대로 된 스트레칭이 필요합니다. 현대인은 생활 속에서 짧은 근육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된 스트레칭은 체형 회복의 50%는 달성했다고 볼 수 있을 만큼 중요합니다.


셋째, 근력운동을 통해 약해진 근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늘어진 근육을 오직 근력운동으로만 강화가 되기 때문입니다. 넷째, 평소에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긴장을 풀고 생활해야 합니다. 현대인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항상 긴장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긴장된 마음 상태는 근육에 좋지 못한 영향을 줍니다.


저의 프로그램은 짧아진 근육을 이완시키고 늘어진 근육을 강화해서 회원님만의 올바른 체형을 만들어 드립니다. 필라테스를 접해보지 못했다고 해서 겁내지 마세요.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올바른 체형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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